Uncategorized

동료 평가 시스템 게임, 파트 III: 적대적 인수

동료 평가 시스템 게임, 파트 III: 적대적 인수

 

과학은 과학을 강하게 만들기 때문에 회의론자들을 높이 평가하고 때로는 조사를 위한 새로운 분야를 열어 가치 있는 공헌을 합니다. 진정한 회의론자는 과학의 방법론과 윤리를 따르므로 동료의한게임머니상  검토를 받고 이해 상충을 폭로해야 합니다. 특히 기후 과학 분야에서 돈과 권력을 위해 과학의 윤리적 원칙을 위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개 과학자들에 의해 무시되지만, 기후 과학에 적대적인 회의론자들이 한 번 평판이 좋은 저널을 인수하는 데 성공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John Mashey의 분석에 따르면 그들은 14개의 의심스러운 기사를 Climate Research에 게시한 후 Dr. Michael의 “신흥 가설”을 개발하는 데 관심이 있는 회의론자에 의해 14개의 논문을 발견했습니다. 그 기사는 과학자들로부터 너무 많은 불만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다른 편집자들 중 일부는 Dr. de Freitas에게 그가 편집한 논문의 질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마녀사냥”을 하고 있다고 대답했다.

 

적대적 인수합병은 Sally Baliunas와 Willie Soon이 작성한 문서에 대한 여파로 폭로되었습니다. 이 논문은 지난 1000년 동안의 기후과학에 관한 문헌을 검토한 결과, 20세기 지구 온난화는 이례적인 것이 아니며 인간의 활동보다는 자연의 힘이 원인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들의 증거의 중요한 부분은 중세 온난기였습니다. 그들은 이 기간이 20세기 후반보다 전 세계적으로 더 따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종이에 뭔가 문제가 있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정확한 온도 기록이 없었고 아메리카 대륙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으며 남반구의 많은 부분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여러 출처의 프록시 기록에 따르면 중세 온난기는 지구 온도 기록에서 작은 고비에 불과했습니다. AGU(American Geophysical Union)는 발표 직후 Baliunas와 순의 논문에 사용된 과학자 13명의 보도 자료에서 순과 Baliunas가 그들의 연구를 심각하게 잘못 해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13명의 과학자가 Baliunas와 Soon의 논문이 잘못된 이유를 정확히 설명하는 논문을 공동 저술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